디지털다임 로고

디지털 마케팅 트랜드 & 인사이트

디지털 마케팅 트랜드 & 인사이트

  • 디지털다임 베트남 법인 설립 완료
    디지털다임이 중국, 홍콩에 이어 베트남 해외법인 설립을 완료하였다. 사무실은 호치민 중심가인 1군 벤응허에 위치한 CJ Onlyone Biz Center에 있다. 이곳은 한국의 명동과 같은 호치민 중심가로, 베트남 대기업 빈그룹이 투자하는 초대형 복합 프로젝트 골든리버가 500m 거리에 있으며, 사이공강 100m, 비텍스코 등 호치민 내 핵심 스팟이 반경 1km 내 위치해 있다. 또한 대형병원, 관공서, 은행 등이 밀집한 상업업무지역이기도 하다. 디지털다임은 이곳을 거점으로 베트남 부동산 사업을 비롯한 글로벌 비즈니스를 확장해나갈 계획으로, 향후 아시아지역의 디지털마케팅과 플랫폼 비즈니스, 글로벌 마케팅에 교두보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한다.
    • digitalDigm completed the establishment of foreign branches in Vietnam following China and Hong Kong.
    • 继中国大陆、香港分公司,digitalDigm在越南成立当地法人。
  • 2017 대한민국 SNS 대상서 BC카드 SNS, 대상 수상
    디지털다임이 운영중인 BC카드 SNS가 2017 대한민국 SNS 대상에서 신용카드 부문 3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 본 어워드는 사단법인 한국소셜콘텐츠진흥협회와 헤럴드경제가 공동주최하며 SNS부문에서는 국내 손꼽히는 어워드다.

    지난 2015년부터 BC카드 SNS를 운영해온 디지털다임은 페이스북 및 홈페이지와의 연계성을 지속적으로 강화하는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이를 통해 연간 누적 방문객 400만명이 넘는 인기를 얻고 있으며, 국내 1,300만개의 블로그 채널 중 카드 업계 1위, 금융·재테크 분야 6위에 랭크되어 있다. 빅데이터 기반의 소비트렌드 콘텐츠를 통해 2030 세대뿐만 아니라 3040 세대를 아우르는 홍보를 진행하여, 다양한 연령대의 고객과 소통한 점을 높게 평가받았다. 디지털다임은 3년 연속 본 어워드에서 대상을 수상하며 꾸준한 고객과의 소통, SNS 운영 역량을 인정받았다.
    • digitalDigm won a grand prize for BC Card in ‘Credit Card’ category at 2017 Korea SNS Award 2017.
    • digitalDigm运营的BC卡SNS在2017 韩国SNS颁奖典礼的信用卡部门获得了连续三年的大奖。
  • 베트남 호치민/하노이 투자설명회
    디지털다임은 2회에 걸쳐 베트남 호치민/하노이의 부동산 투자설명회를 진행했다. 신한은행 역삼동 지점에 위치한 신한아트홀에서 진행된 본 투자설명회는, 어느 때보다도 많은 인원이 참석하여 베트남 부동산 투자에 대한 높은 관심을 엿볼 수 있었다.

    디지털다임의 임종현 대표는 베트남 경제동향, 부동산비교, 호치민/하노이의 도시계획, 부동산 구매 프로세스 및 아파트에 대한 자세한 소개와 더불어 추후 부동산 취득 대금에 대한 송금 방법도 자세히 설명했다. 본 투자설명회를 바탕으로 현지 부동산을 답사하는 투어가 진행될 예정이며, 개별투어 방문 시 호치민은 10월 30일 ~ 11월 4일, 하노이는 11월 6일 ~ 11월 11일 중에 방문하면 상주하는 디지털다임 임직원이 각 도시별 답사투어를 안내할 예정이다.
    • digitalDigm conducted Ho Chi Minh/Hanoi investment Briefing in two times, and plan to do site investigation.
    • digitalDigm本月进行了两次的越南胡志明/河内房地产投资说明会,以后将要实地考察访问房基。
  • 스카이스캐너 홍콩관광청, 필리핀항공 마케팅 및 주한외국관광청 협회 미팅
    디지털다임은 스카이스캐너의 한국 공식리셀러로서 홍콩관광청 WINE & DINE 페스티벌과 필리핀항공의 스카이스캐너 마케팅을 오픈하고, 스카이스캐너와 함께 주한외국관광청 협회에서 스카이스캐너 매체소개를 진행하였다.

    홍콩관광청 와인앤다인 페스티벌은 해마다 10월에 개최되는 세계 10대 와인축제로, 올해는 10월 26일 부터 29일까지 4일간 진행된다. 이번 홍콩관광청의 WINE & DINE 페스티벌은 입장권 및 와인이 포함된 무료 바우처를 본 행사를 참석하는 관광객들에게 제공하여 홍콩을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필리핀항공은 2017년 6월 23일 시작된 보홀 직항노선에 대한 마케팅을 스카이스캐너를 활용하여 10월 30일 부터 11월 30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신규취항지인 보홀을 홍보하고 특가로 보홀 항공권을 구매할 수 있도록 하여 “나만알고싶은 아일랜드 보홀”에 대한 기대감 고취 및 방문객 활성화에 이바지할 것으로 기대된다. 디지털다임과 스카이스캐너는 10월 25일 메리어트호텔에서 주한외국관광청 협회와 미팅을 갖고 스카이스캐너 매체를 소개하였다. 약 24개 주한외국관광청과 함께한 스카이스캐너 매체소개를 통해 앞으로 더욱 다양한 주한외국관광청과 기관, 기업 등 에서 스카이스캐너를 효과적으로 활용한 마케팅강화가 기대된다.

    이로써 디지털다임은 홍콩관광청 및 필리핀항공 뿐만아니라 주한외국관광청협회와의 긴밀한 협력을 통해 여행 메타서치분야 1위인 스카이스캐너를 활용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해외관광청, 여행사, 항공사, 면세점, 뷰티/코스메틱 브랜드 등에서 보다 효과적으로 활용 할 수 있도록 마케팅 활동을 강화할 계획이다.
    • digitalDigm proceeded Hong Kong Tourism Board WineandDine Festival and Philippine air Marketing, and had a meeting with ANTOR.
    • digitalDigm进行了香港旅游局的 Wine & Dine Festival与菲律宾航空的Skyscanner营销,召开了驻韩海外旅游局协会的会议。
  • 디지털다임 중간관리자 리더십교육
    디지털다임은 핵심리더를 양성하고 조직강화를 위해 PM이상의 팀장, 임원진 36명을 대상으로 1일 8시간씩 총 3일간 중간관리자 리더십교육을 진행하였다. 본 교육은 임종현 대표와 박재욱 고문을 비롯한 이사진과 외부 강사의 특강으로 진행되었다.

    임종현 대표는 디지털다임의 아이덴티티, 미션 벨류 등 자사의 정체성에 대해 2시간에 걸쳐 직접 강의를 진행하였으며, 그 외에도 팀장 리더십, R&R과 조직운영, KPI수립, 윤리경영, GAIQ(Google Analytics Individual Qualification) 자격증 취득 교육과정 등의 다방면에서의 리더십 교육이 이루어졌다. 디지털다임은 본 리더십교육을 정기적으로 진행해나갈 예정이며, 이외에도 임직원의 업무능력 향상을 위해 오픈세미나, 특강, 공채교육 등을 진행하고 있다.
    • digitalDigm proceed 3 days training program for team leader and executives to train leadership.
    • digitalDigm为了培养核心领导,给PM以上的组长和领导进行了三天的中级管理阶层领导力培训。
더보기